• [공통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[공통] 휴대폰이 제 명의가 아니에요

  • [공통] 휴대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.

  • 과정별로 최초 과정 입과 시 본인인증(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)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
    <휴대폰 본인인증 오류 발생 시 확인사항>

    1. 본인인증 진행하는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명의가 맞으신지 확인바랍니다.

    2. 휴대폰 인증 시 "휴대폰 본인 확인(문자) / 문자로 인증하기"으로 진행하시고 있으신게 맞으신지 확인바랍니다.

       - "간편본인확인(앱)"으로 진행 시에는 휴대폰 내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

    3. 인증번호 문자서비스의 번호(1566-9975)가 휴대폰 내 차단(스팸)처리되어있는지 확인바랍니다.

    ※인증 성공은 되었으나 "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."라는 팝업창이 보일 경우
    ​는 
      본 원의 시스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 본인인증 진행하시는 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보이는 팝업창입니다.

      해당 사항은 교육협회(T. 1566-9975)로 문의 바랍니다. 

  • [공통] 아이디/비밀번호가 오류가 난다고 합니다

  • [공통] 아이디와 비밀번호 문자를 삭제하여 모르겠어요.

  • [공통]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• [공통] 스마트폰으로 학습이 가능한가요?

  • [공통]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[공통] 수강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• [공통] 수강 중인데 화면이 안 넘어가요.

  • [공통]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접속(수강)이 되지 않아요

  • [공통] 수강 중인데 진도율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것 같아요.

  • [공통] 과제 응시는 언제 가능한가요?

  • [공통] 수료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• [공통] 평가 재응시가 가능한가요?

  • [공통] 수강을 모두 완료했는데 왜 점수 확인이 안되나요?

  • [공통] 채점 결과와 수료증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?

  • [공통] 부정행위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?

  • [교육] 관리감독자교육 16시간을 온라인으로만 수료 시 인정 가능한가요?

  • [교육] 근로자 대상 채용시,정기,작업내용변경시 교육은 온라인 수료가 가능한가요?

  • [교육] 특별교육 수료기준을 정확히 알고 싶어요.

  • [운영] 더안전한교육협회 사업자등록증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?